Chapter 1
Approval 
다름의 인정

보임 후 리더십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행착오를 겪는초기 리더에게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좋은 행동습관이 자리 잡도록 
행동 역량을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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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Between 
소통의 연결

조직의 변화를 주도하면서 성과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PDCA 종합적 관리 스킬 함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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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3
Change 
변화 관리

조직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고 
종합적 사고를 갖고 문제해결 역량 키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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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4
Direction 
방향성 제시

사람관리 측면이 조직의 성과와 인적자원관리의 
영향을 미치므로 
구성원의 동기와 업무몰입을 관계 관리십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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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roval
다름의 인정

보임 후 리더십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시행착오를 겪는 초기에 리더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좋은 행동습관이 자리 잡도록 행동 역량강화
Between
소통의 연결

조직의 변화를 주도하면서 성과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PDCA 종합적 관리 스킬 함양
Change
변화 관리

조직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높이고 종합적 사고를 갖고 문제해결 역량 키우기
Direction
방향성 제시

사람관리 측면이 조직의 성과와 인적자원관리의 영향을 미치므로 구성원의 동기와 업무몰입을 관계 관리십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