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기업평가원에서 진행하는 조사결과와 자체 평가 결과가 최대 근사치에 도출된 이력
○ 결과수치에 충실할 뿐 아니라, 수치에 따른 원인분석을 위해 VOC 면밀한 분석 후 근본적인 원인 및 해결 방안을 도출
○ 전문 CS컨설턴트가 직접 보고서를 검토해 컨설팅 제언을 추가함으로써 구체적인 CS경영 개선의 방향성을 제시
○ 본 조사는 지방공기업의 ’고객 만족도 조사 표준모델’을 기반으로 조사설계 및 설문지 작성,
실사진행, 데이터 검증 및 입력, 전산처리, 분석 테이블 작성, 종합보고서 작성 과정을 거쳐 최종 결과물이 제출됨
○ 현황에 맞는 조사 대상을 설정하고 설문내용을 공단과 협의하여, 1:1 Customize 컨설팅함으로써 공단의 특성을 반영한 조사 설계 및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