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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조사연구가 만난
인허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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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영역 특 장점
CS 만족도 조사
통계 전문가와 CS전문가가
연구해 실질적인 개선안이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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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도 모니터링
CS 전문가가 제언이 담겨 데이터
해석이 담긴 솔루션이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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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컨설팅
개선점에 걸맞는 CS개선 활동을
제안하여 그만큼  확실한 처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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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컨설팅 기대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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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하고 정확한 
측정 및 진단


□ 만족도 조사 경험 다수인 
     전문 조사 요원 배치

□ 고객의  Issue발생 시 CS강사가​
     직접 민원을 신속히 해결

□ 시사점 위주의 결과물로 실질적인         경영활동 개선에 목적

□ CS전문가가 주기적인 CS교육 
     및 녹취록 검증을 통해 조사 요원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관리
CS 조사에서 교육까지 One Stop 컨설팅 가능


 □ 데이터 전문가와 CS 전문가가 
      보고서를 작성하여 경영전략 수립
      을 위한 실질적인 개선안 제언

□ 만족도  조사 뿐 아니라 전문가
     (CS강사) 의 방문 조사를 통해
     고객의 VOC 원인을 탐색하여
     좀 더 신뢰도 높은 대안 제시

□ HRD 기업과 협업해 조사에서  
     교육까지 연결된 Total Solution
 
맞춤형 진단, 최우선 시행



 □ 고객 만족도에 정량적 결과 뿐 
      아니라, 정성적 조사 결과를 
      정밀히 조사함으로써 근본적인 
      원인 탐색에 초점

 □ 같은 기간 내 한정된 연구 수주만 
      받아 인력 자원을 집중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물로 도출




왜 인허브 컨설팅의 조사연구인가?
인허브 조사영역
Chapter 1
 PCSI/PSI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기재부/공기업평가원에서 진행하는 조건/방식과 동일하게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해 현 수준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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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ESI 내부고객 만족도 조사



내부직원들의 복지, 조직문화, 환경 등의 개선을 위해 맞춤 설문 개발 후 조사를 시행하여 경영전략을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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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3
 현장/ 전화 모니터링
(친절도) 조사

고객을 가장한 CS전문 mystery shopper가 서비스수준을 평가 후 제언(타사 벤치마킹, 공단 간 우수사례공유회 연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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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4
 FGI 조사




이용고객 대상으로 세부적인 고객의견을 경청하고자 할 때 퍼실리테이터의 전문설계를 통해 VOC를 효과적으로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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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5
조직문화 / 갑질 / ESG경영 
실태 조사


조직 내 문화 및 분위기 개선을 위해 무기명 조사를 실시하여 
실태를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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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6
내.외부 청렴도 및 인지도 
등 인식 조사


청렴도, 인지도 등의 인식 향상을 위해 내/외부 고객 설문 조사를 
실시 후 이를 토대로 방안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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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연구 수행 사례
🔹 공단 및 공공기관 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개선 컨설팅
🔹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고객경험(CX) 분석 및 전략 수립
🔹 호텔·리조트·유통 업계의 서비스 품질 평가 및 매뉴얼 개발
🔹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 연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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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과 열정을 가진 조직이
KOREA의 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