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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조사연구가 만난
인허브
조사영역 특 장점
CS 만족도 조사
통계 전문가와 CS전문가가
연구해 실질적인 개선안이 도출
친절도 모니터링
CS 전문가가 제언이 담겨 데이터
해석이 담긴 솔루션이 도출
CS 컨설팅
개선점에 걸맞는 CS개선 활동을
제안하여 그만큼 확실한 처방전
서비스 컨설팅 기대 효과
정밀하고 정확한
측정 및 진단
□ 만족도 조사 경험 다수인
전문 조사 요원 배치
□ 고객의 Issue발생 시 CS강사가
직접 민원을 신속히 해결
□ 시사점 위주의 결과물로 실질적인 경영활동 개선에 목적
□ CS전문가가 주기적인 CS교육
및 녹취록 검증을 통해 조사 요원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관리
CS 조사에서 교육까지 One Stop 컨설팅 가능
□ 데이터 전문가와 CS 전문가가
보고서를 작성하여 경영전략 수립
을 위한 실질적인 개선안 제언
□ 만족도 조사 뿐 아니라 전문가
(CS강사) 의 방문 조사를 통해
고객의 VOC 원인을 탐색하여
좀 더 신뢰도 높은 대안 제시
□ HRD 기업과 협업해 조사에서
교육까지 연결된 Total Solution
맞춤형 진단, 최우선 시행
□ 고객 만족도에 정량적 결과 뿐
아니라, 정성적 조사 결과를
정밀히 조사함으로써 근본적인
원인 탐색에 초점
□ 같은 기간 내 한정된 연구 수주만
받아 인력 자원을 집중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물로 도출
왜 인허브 컨설팅의 조사연구인가?
인허브 조사영역
Chapter 1
PCSI/PSI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기재부/공기업평가원에서 진행하는 조건/방식과 동일하게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시행해 현 수준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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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ESI 내부고객 만족도 조사
내부직원들의 복지, 조직문화, 환경 등의 개선을 위해 맞춤 설문 개발 후 조사를 시행하여 경영전략을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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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3
현장/ 전화 모니터링
(친절도) 조사
고객을 가장한 CS전문 mystery shopper가 서비스수준을 평가 후 제언(타사 벤치마킹, 공단 간 우수사례공유회 연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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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4
FGI 조사
이용고객 대상으로 세부적인 고객의견을 경청하고자 할 때 퍼실리테이터의 전문설계를 통해 VOC를 효과적으로 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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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5
조직문화 / 갑질 / ESG경영
실태 조사
조직 내 문화 및 분위기 개선을 위해 무기명 조사를 실시하여
실태를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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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6
내.외부 청렴도 및 인지도
등 인식 조사
청렴도, 인지도 등의 인식 향상을 위해 내/외부 고객 설문 조사를
실시 후 이를 토대로 방안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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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연구 수행 사례
🔹 공단 및 공공기관 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개선 컨설팅
🔹 대기업 및 중견기업 고객경험(CX) 분석 및 전략 수립
🔹 호텔·리조트·유통 업계의 서비스 품질 평가 및 매뉴얼 개발
🔹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 연계 진행
서비스 컨설팅 문의
도전과 열정을 가진 조직이
KOREA의 미래입니다.